[ad_1]
기록에 따르면 윌리엄 호철 주니어., 남편 뉴욕 주지사 캐슬린 호철, 의 법률 고문 및 수석 부사장으로 지속적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델라웨어 북부 – 주 공무원과 로비를 한 카지노 및 접객 회사. 기록에 따르면 이 일은 대부분 호철이 아직 부지사였을 때 일어났다.
William Hochul의 Delaware North와의 관계
이 기록은 New York Post가 처음으로 뉴욕주 공공 윤리 공동 위원회(JCOPE) 문서를 조사하여 수집했습니다. Hochul씨가 2016년에 합류한 Delaware North는 분명히 $300,000 이상 로비 볼튼 스트리트를 통해 지난 3년 동안의 존. 그 돈은 Albany의 로비 서비스에 사용되었습니다.
또한 델라웨어 노스는 2020년과 2021년에 “지사 및 주지사 실장실/직원”의 직접 로비에 참여했습니다. 또한 회사는 2020년에 “뉴욕주의 코로나19 안전 계획 재개”에 대해 다음과 같이 로비했습니다. 2021년 “뉴욕주 스포츠 베팅에 대한 지속적인 문제”에 대해서도 설명합니다.
뉴욕 포스트와의 인터뷰에서 Hochul 주지사의 사무실은 그녀가 현재 주지사라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남편은 “뉴욕주와 어떤 관계도 맺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반면 델라웨어 노스는 뉴욕 포스트와의 인터뷰에서 “회사나 로비스트가 전직 부지사나 직원에게 로비를 한 적이 없다”고 밝혔다. 대변인은 JCOPE가 로비스트가 주지사와 부지사 사무실을 구분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고 설명했습니다.” JCOPE 대변인은 마지막 진술을 반박했습니다.
Hochul의 사무실에는 로비의 역사가있을 수 있습니다
AP 통신의 보고서에 따르면 Hochul 주지사는 Buffalo의 M&T Bank에서 로비스트를 역임했습니다. 그녀의 며느리인 Christina Hochul은 현재 캠브리지에 기반을 둔 다국적 생명공학 회사인 Biogen의 연방 정책 책임자입니다. 이 회사는 2021년 로비에 2만 달러 이상을 지출했습니다.
NY Post의 조사에 따르면 Delaware North로 돌아와서 NY Post의 가장 저명한 로비스트는 Michael Keogh이며 그는 새 주지사의 새로 임명된 비서인 Karen Persichilli와 결혼했습니다. Persichilli는 또한 5년 동안 다국적 투자 은행 및 금융 서비스 지주 회사인 JP Morgan Chase의 주정부 관계 책임자로 근무하면서 로비 활동에 참여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호철 지사는 올해 8월 24일 취임하며 정치적 투명성의 새 시대가 도래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그러나 조사 결과에 따르면 그녀의 사무실에는 최소한 로비 활동 이력이 있을 수 있으므로 이는 완전히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 중 일부는 오해에서 비롯된 것일 수 있음이 나중에 알려졌습니다. 예를 들어 Delaware는 Keogh와 함께 일한 적이 없다고 언급했습니다.
Reinvent Albany의 전무이사 John Kaehny는 NY Post와의 인터뷰에서 뉴욕의 도박을 재편할 최근 법안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주는 온라인 스포츠 베팅의 합법화와 함께 움직이고 있으며 규정을 재작업할 것입니다.
Kaehny는 “현재 뉴욕주는 모바일 게임 앱에 대한 규칙을 개발하고 있으며, 이는 업계가 가장 수익성이 좋은 곳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호철 지사가 투명시대를 만들고 싶다면 모범을 보여야 한다고 덧붙였다.
[ad_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