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_1]
불법 도박에 대한 보고가 미국 전역에서 계속해서 발생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작업에서 체포된 사람들은 종종 그들이 운영해 온 사업과 다른 사람들을 대하는 가혹함 면에서 상상을 초월합니다. 이제 남부 캘리포니아는 그러한 조직 중 하나에 대한 응답을 받았습니다.
남부 캘리포니아, 불법 도박 갱단을 노린다
남부 캘리포니아에서 경찰 당국의 급습으로 불법 도박장 운영에 연루된 180명의 거리 갱단원들이 체포되었습니다.
2021년 한 해에만 총 30개의 도박 사이트가 폐쇄되었으며 그 중 다수가 폭력 범죄 및 심지어 살인과 관련이 있었습니다. 당국의 보고서에 따르면 이 갱단은 100개 이상의 도박 기계와 장치를 운영했습니다.
급습으로 수십 명이 체포되었고 웨스트사이드 버두고, 샌버나디노에서 활동하는 갱단으로 지역 사회를 압박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가능한 한 많은 갱단과 관련된 사람들을 구금하고 업무를 방해하기 위해 범죄 조직에 대한 경찰의 가장 큰 작전입니다.
One Fell Swoop에서 Westside Verdugo를 무력화
최근 급습이 진행되는 동안 Westside Verdugo에서 불법 도박 기계 운영을 포함하여 수많은 혐의가 부과되었습니다. 샌버나디노 경찰서장 데이비드 그린 캘리포니아 법무장관이 참석한 기자 회견에서 체포 사실을 밝혔습니다. 롭 본타, 그리고 카운티의 지방 검사, 제이슨 앤더슨.
그린은 갱단이 지역사회에서 폭력적인 행위를 하고 있어 경찰이 대대적인 대응을 촉구했다고 주장했다. 대부분의 수감자들은 전과가 있으며 129명의 중범죄를 저질렀습니다. 전날인 수요일 샌버나디노 카운티에서 총 34건의 수색영장이 집행돼 31명이 체포됐다.
갱단은 총 92개의 권총과 19개의 공격용 무기와 현금 30만 달러, 다량의 마약을 압수했습니다. 올해 초, 폭력 범죄 조직은 인신매매 혐의, 그리고 미국으로 밀입국되어 중앙 아메리카에서 플로리다, 조지아, 텍사스 전역에서 강제로 노동을 강요당한 외국인 노동자의 전례 없는 잔혹 행위로 기소되었습니다.
[ad_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