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운영자에게 기계 당첨금을 적절하게 광고하도록 경고

[ad_1]

NS 덴마크 도박 당국 운영자의 의무 및 광고 계약에 대한 알림을 발행했습니다. 일부 회사가 과도한 슬롯 및 도박 기계 상금을 광고했을 수 있다는 보고에 응답하여 Spilemyndigheden은 그러한 도박 운영의 상금이 다음을 초과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DKK 600 ($95) 국가의 기존 도박법에 따라.

덴마크는 유럽에서 가장 안전한 도박 시장이자 안전하고 책임 있는 도박에 대한 유럽 표준을 완전히 준수하는 유일한 시장으로 간주됩니다. 이 법안은 식당과 도박 아케이드의 도박 기계에만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규제 기관은 릴리스에서 명시하고 있습니다.

규제 기관은 일부 상금이 실제보다 높다는 인상을 받지 않도록 정확한 수치를 인용하여 모든 마케팅을 책임감 있게 수행해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Spilemyndigheden은 누군가가 DKK 600 이상을 획득했다고 주장하는 광고가 여러 게임을 플레이하여 획득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금액을 명확하게 제공해야 한다고 상기시켰습니다.

큰 제한 없이 덴마크 도박 규제

덴마크는 수년 동안 도박 시장을 성공적으로 규제해 왔습니다. 다른 국가와 달리 보너스 및 마케팅 노력을 완전히 중단하지는 않았지만 명목상의 공공 광고에 중점을 둔 엄격한 소비자 보호 관행을 유지합니다.

예를 들어 스페인과 이탈리아는 도박 마케팅을 좀 더 적극적으로 하고 광고를 전면 중단할 필요가 있다고 판단한 다른 두 유럽 국가였습니다. 이탈리아에서는 물리적이든 상호작용이든 어떤 형태의 도박 광고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덴마크는 유럽에서 공격적인 광고를 하고 있는 해외 사업자들과 동등한 기반을 제공하기 위해 마케팅 활동을 계속 유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덴마크는 또한 보너스를 청구한 후 최소 60일 동안 모든 보너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의무화하여 플레이어가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잠재적인 상금을 현금화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제공합니다.



[ad_2]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