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_1]
Silver State는 MGM Resorts가 인력 3,000명을 추가하기 위해 앞장서면서 마스크 착용으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인력을 보강하려는 MGM 리조트
라스베가스 감염 수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COVID-19 사례를 통제해야 한다는 압력을 받고 있으며, 스티브 시솔락 네바다 주지사는 이미 네바다의 17개 카운티 중 12개 카운티에서 안면 가리개를 반환하도록 명령했습니다.
시솔락 도지사는 관광 침체를 피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실버 스테이트, 2020년 여행자 유출로 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러나 MGM 리조트는 6330 W의 원스톱 커리어 센터에서 열리는 진행중인 채용 박람회에 초대된 3,000명의 직원을 찾고 있어 상황이 좋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Charleston Blvd., Suite 190 및 다음 날짜에 마무리됩니다. 목요일.
MGM Resorts는 후보자가 자격이 있고 회사에 추가 도움이 필요한 분야에서 즉시 고용으로 변환될 수 있는 인터뷰를 위해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고용 관리자와 후보자와 이야기해 왔습니다.
와의 대화에서 라스베가스 리뷰-저널, MGM 리조트 인사 이사 브랜든 페리 회사는 전반적으로 일자리를 위해 사람들을 고용하려고 한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MGM 리조트는 식음료 직원과 보안 요원을 찾고 있다고 Perry는 설명했습니다.
Park MGM, The Mirage 및 Excalibur와 같이 스트립에 여러 유명 부동산을 보유하고 있는 MGM Resorts는 최악의 기간인 2020년에 사람들을 무기한 휴직시키고 많은 직원을 해고한 후에도 여전히 인력 회복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전염병.
직장에서 새로운 도전에 대처하기
구직자들의 환대 부문에 대한 관심은 여전히 높지만, 이 직업에서 해결해야 할 새로운 과제도 있습니다. 사람들은 여전히 많은 사람들과 함께 있으면 불편함을 느끼고, 백신 접종에 대한 두려움은 여전히 일부 사람들을 꺼리는 것 같습니다.
많은 지원자들이 자신이 선택한 직업에서 훨씬 더 선택적인 것을 선택했으며, 팬데믹으로 인해 직업 기회의 범위가 확실히 줄어들었지만 사람들이 고용을 보는 방식도 바뀌었습니다.
한편, 라스베가스 대도시 지역의 6월 실업률은 9.6%에 머물렀는데, 이는 가치 있는 직업 기회를 얻기를 열망하는 사람들이 여전히 있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MGM Resorts는 계속 고용 모드에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현실은 One-Stop Career Center 전무이사로서 조 샤프 구직자들은 자신이 수락하는 직위를 훨씬 더 선택적으로 선택합니다.
또 다른 고려 사항은 취업 박람회의 전환율이 일반적으로 약 10%이며 대부분의 사람들이 기회를 찾기 위해 방문하지만 반드시 즉시 완료되는 것은 아니라는 점입니다.
[ad_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