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_1]
미시간주 도박통제위원회(MGCB)는 미시간주 주류통제위원회(MLCC) 및 미시간주 법무장관과 함께 주에서 불법 도박을 근절하기 위한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규제되지 않은 게임기를 근절하고 허가된 카지노 외부에서 불법 도박 활동을 중단하기 위해 규제 기관은 미시간 전역의 플레이어와 기업 모두를 대상으로 하는 전략을 개발했습니다.
MGCB는 불법 도박을 중단하도록 대중을 교육하고 기업을 설득하고자 합니다.
Michigan의 불법 도박은 국가에서 중요한 세금을 빼앗을 뿐만 아니라 조작된 기계에서 노는 위험이 높아 지역 사회의 안전을 위협하는 심각한 문제입니다.
주유소, 레스토랑, 편의점 및 바와 같은 비도박 시설 내부의 게임기는 업계 공식 당국의 규제를 받지 않습니다. 이는 이미 재정적 자원이 제한된 많은 플레이어가 사기를 당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해당 시설에 대해 법적 조치를 취하지 못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는 지난 10월 기록적인 온라인 베팅 수에 도달한 합법적인 온라인 베팅 플랫폼의 경우는 아닙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불법 게임기와 관련하여 당국에 신고한 사람의 수는 2020년에 78건, 2019년에 92건만 접수된 등 극히 적었습니다. 2021년 수치는 아직 나오지 않았지만 이전 데이터 년은 규제 기관에 전혀 안심할 수 없습니다.
더욱이 불법 사업자에 대한 법 집행을 지시받은 MGCB 회원의 수가 적은 것도 일반 대중이 참여하는 새로운 단속 전략이 필요한 또 다른 이유입니다. 플레이어의 적극적인 참여 외에도 구내에서 여전히 이러한 기계를 운영하는 기업은 플러그를 뽑고 향후 새 기계의 구매 또는 임대를 중단해야 합니다.
그것을 인정하는 것이 문제의 전체 범위를 다루지는 않습니다. MGCB는 또한 불법 영업자에 대한 처벌을 강화하기 위해 법무부뿐만 아니라 State Liquor Commission의 지원도 요청했습니다.
처벌에는 벌금 및 주류 면허 취소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도박이 아닌 시설에서 불법 게임기를 계속 사용하면 벌금, 중범죄, 경범죄, 복권 또는 주류 면허 상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당분간 규제당국은 246건에 가까운 경범죄와 중범죄 혐의를 적용하고 1,033대의 불법 게임기와 25만 달러에 가까운 현금을 압수했다.
MGCB는 MLCC 및 법무장관과 함께 미시간 법을 집행하고 일반 대중 및 국영 기업을 교육하기 위해 중요한 정보를 공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플레이어와 기업에 합법 시설을 찾을 수 있는 위치, 불법 게임기 운영의 법적 결과, 거짓 정보 또는 오해의 소지가 있는 정보에 대응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을 가르쳐 불법 도박 형태를 성공적으로 억제하기를 희망합니다. 합법적인 게임을 더욱 장려하기 위해 1월에 발행된 새로운 상원 법안을 통해 Michigan 도박꾼은 세금에서 손실을 공제할 수 있습니다.
[ad_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