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무면허 도박에 대해 제안된 조치에 대해 논의

[ad_1]

지난주 스웨덴 재무부와 상공회의소는 스웨덴에서 사업을 하는 역외 사업체에 대한 규제를 강화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교육부 사무총장 군나르 라르손 결정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국가에서 무면허 도박 줄이기

Larsson의 보고서는 아르달란 셰케라비, 사회 보호 장관. Shekerabi는 승부 조작, 무면허 도박 및 도박 관련 사기 퇴치에 관심이 있습니다.

현재 스웨덴의 게임 규제 기관은 스펠린스펙션넨, 해당 국가의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는 모든 도박 콘텐츠를 규제합니다. Spelinspektionen은 라이센스 없이 스웨덴 시민에게 베팅 제안을 제공하는 모든 운영자에 대해 조치를 취할 권한이 있습니다. 제안된 새로운 규칙에 따라 규제 기관은 콘텐츠가 스웨덴을 대상으로 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해당 국가에서 제공되는 모든 온라인 도박 운영자를 다룰 수 있습니다.

원래 보고서에서 상공 회의소와 재무부는 스웨덴인에게 베팅을 제공하는 운영자가 아니라 스웨덴인이 콘텐츠에 액세스하는 것을 막지 않는 무면허 운영자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습니다. 교육부는 특히 요즘 많은 사람들이 영어를 유창하게 구사하고 언어로 웹 사이트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할 때 사이트가 스웨덴 사람들을 대상으로하는지 여부를 말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고 지적했습니다.

제안된 조치는 등록 및 지불 방법을 다룰 것입니다

혼란을 피하기 위해 새로운 규정은 스웨덴 기반 플레이어가 라이선스가 없는 플랫폼에 계정을 등록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지불 제공업체는 또한 무면허 운영자가 스웨덴 시민의 베팅을 받는 것을 허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새로운 규정에 따라 허가된 베팅 운영자는 승부조작의 가능성을 암시하는 의심스러운 베팅을 보고해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고급 전문가의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지금까지 보고는 선택 사항이었고 일부 운영자는 보고하고 일부는 생략했습니다. 스웨덴에는 아직 승부조작 사기 방지를 전담하는 조직이 없기 때문에 운영자의 도움이 매우 중요할 수 있습니다.

보고서는 규정이 변경되더라도 Spelinspektionen이 스웨덴에서 제공되는 무면허 사업자의 모든 단일 사례를 단속할 수 없을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또한 규제 기관이 지불 사업자에게 라이선스가 없는 모든 단일 사이트를 차단하도록 강제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이러한 좌절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접근 방식은 상황에서 요구할 때 더 많은 권한을 규제 기관에 제공할 것입니다.

무면허 도박을 규제하는 것은 유럽 도박 부문에서 뜨거운 주제 중 하나였습니다. 10월 1일 네덜란드는 자체 규제 도박을 시작하고 무면허 사업자에 대한 규정을 강화했습니다. 우크라이나에서도 비슷한 일이 일어났습니다. 우크라이나에서는 KRAIL이 면허가 없는 외국 사업자에게 운영 중단을 요청했습니다. 9월에는 스웨덴의 이웃 노르웨이도 역외 도박 웹사이트에 대한 통제를 강화하기 위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ad_2]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