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_1]
브라질 입법부의 하원은 총 게임 수익에 대한 의무를 부과함으로써 거대 국가의 다가오는 육상 및 온라인 스포츠 베팅 부문에 대한 조세 제도를 수립하는 제안 된 법안을 이번 주 초 승인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SBC 뉴스의 보고서에 따르면, 513 석 규모의 하원 의원이 제재 한 법안은 이러한 예상 세금이 경찰, 게임 규제 기관 및 교육 프로그램과 같은 특정 공공 기관에 할당되는 방식을 바꿀 것입니다. 이에 따라 소식통은 81 명의 연방 상원에 투표하기 위해 현재 진행중인 법안은 수익금의 0.82 %가 학교에 가고 또 다른 2.55 %는 국가 공안 군에 배정되도록 요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정 조항 :
제안은 의원의 아이디어입니다. 모세 로드리게스 그리고 그는 자신의 법안이 스포츠 베팅으로 발생하는 모든 세금 수입의 1.63 %가 원조에 사용될 것이라고 선언했습니다.브라질 스포츠 단체‘운영자에게’그들의 이름, 브랜드, 엠블럼, 애국가, 상징 등‘목적 상’고정 홀수 베팅 홍보 및 실행‘. 브라질 민주화 운동 정당의 일원, 42 세의 북부 주 의원 세 아라 구상 된 법안은이 수익률의 95 %가 계정에 추가되는 것을 포함하는 것이라고 주장합니다.게임 및 베팅 부문을 통제하기 위해 설립 될 주정부 기관의 비용과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
특정 제출 :
인구 밀도가 높은 리오 데 자네이로 지난달에 새로운 도박 제품을 주 복권 포트폴리오에 도입하는 과정을 시작했으며 현재 관심의 표현 새로 도입 된 업종의 처리를 담당하게 될 운영자로부터. 이 과정은 육상 및 온라인 스포츠 베팅 및 복권 게임을 개발하고 출시 한 실적을 보유한 회사를 유치하기 위해 고안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스포츠 베팅 개척자 :
리우데 자네이루와 큰 이웃 주 미나스 제 라이스 스포츠 베팅의 합법화를 통해 라이센스가 부여 된 도박 시장의 확장을 고려하기 시작한 브라질 최초의 기업 중 하나입니다. 이전 관할권에서이 프로세스는 주 차관의 요청에 의해 시작되었습니다. Alexandre Knoploch 주 추첨을 통해 다양한 스포츠 베팅 엔터테인먼트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로드리게스의 성명을 읽은 것으로 알려졌다…
“목표는 스포츠 베팅 법률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과세 기준을 총 게임 수익으로 변경하여. 물리적 및 가상 스포츠 베팅 운영에서 징수 된 세금은 이후에 보너스를 지불하고 돈을 사회 보장, 건강 및 교육으로 전환하는 데 사용됩니다.”
[ad_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