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IR: MGM 리조트 재팬, 이 프로젝트에 대한 기본 계약에 서명

[ad_1]

MGM 리조트 재팬(MGM Resorts Japan)은 오사카 유메시마(Yumeshima) 지역에 특정 복합 관광 시설의 지역 개발 및 계획된 통합 리조트(IR)를 위한 지역 개발 계획 준비를 위한 기본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MGM 리조트 재팬, 오사카 IR 관련 업데이트 공개

MGM 리조트 재팬 MGM Resorts International은 2014년 9월 국내 IR 시장 진출을 목표로 설립했습니다. 이번 주 월요일 MGM 리조트 재팬은 자회사 오사카 IR이 현재 오사카 현 및 오사카 시와 협력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오사카 IR MGM 리조트 재팬에서 만든 ORIX와의 콜라보레이션 오사카에서 제안된 IR을 운영하기 위해. 결국 오사카IR은 국가에 지역개발계획 인증을 신청할 예정이다.

‘특정복합관광시설지구 조성을 위한 기본협약’을 체결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MGM 리조트 재팬

MGM 리조트 재팬에 따르면, 오사카 IR은 “지역 개발을위한 기본 협정”을 체결했습니다. 지정복합관광시설에 대해” 또한 오사카의 현과 시와 협력하여 오사카 IR 특정 복합관광시설 개발계획 수립 오사카/유메시마 지역에 위치.

이 프로젝트를 통해 Japan MGM Resorts와 ORIX는 관광 산업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오사카/간사이 지역, 나아가 국가 경제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MGM 리조트 재팬

새로운 프로젝트에는 약 1조 8000억엔의 가격표 (94억 달러). 이것은 프로젝트를 게임 및 호텔 업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단일 투자. 또한, 리조트는 오사카, 간사이 지역의 관광 및 경제를 크게 향상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IR은 전국 관광과 경제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IR 계획은 저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최근 업데이트는 오사카 주민들이 계획된 IR에 관한 국민투표를 위한 서명을 수집할 준비를 하고 있을 때 나온 것입니다. 얼마전 언론사에서 닛케이 지역 주민들이 밝혔다. 3월 25일부터 서명모집 계획. 모을 계획입니다 200,000 서명 5월 25일까지 주민들로부터. 그렇게 되면 해당 주제에 대한 국민투표가 시작될 수 있습니다.

주민들이 IR 프로젝트에 반대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비슷한 국민투표가 있었다 와카야마 현에서 시작된. 지난달 말, 국민투표가 부결되어 당분간 이러한 노력은 중단되었습니다.



[ad_2]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