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아주, 새로운 도박 규칙, 광고 차단 및 U-25 도박 금지

[ad_1]

조지아 정부는 광고 중단 및 새로운 조세 연대와 함께 온라인 도박에 대한 새로운 금지 사항을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이것은 국가의 총리의 요청에 따라, 이라클리 가리바시빌리, 그는 국회의원들에게 지난 주 도박에 대한 행동을 촉구했습니다.

Gharibashvili는 조지아가 온라인 카지노 산업에 더 엄격한 통제를 부과해야 하는 이유로 도박 관련 피해를 언급했습니다. 또 다른 동기는 조지아가 통제되지 않은 게임 운영으로 인해 세금을 잃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기획재정부 장관이 새 법안을 발의했다. 라샤 쿠치시빌리, 그는 주 세무서와 사회에 더 나은 혜택을 주기 위해 세금을 수정하려고 합니다. 총 게임 수익은 10%의 세율로 과세됩니다.

한편, 상금에는 2%의 세금이 부과되며 소비자 소득의 일부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새 법안은 도박 산업에 대해 훨씬 더 어두운 전망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산업은 약 65%와 70%의 세금 인상으로 타격을 입을 것입니다.

무거운 세금을 부과하는 것은 완전히 실현 가능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운영자가 혼합된 세율의 무게를 감당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루지야 도박에서 어두워지는 광고

조지아의 다가오는 법안은 다른 변화도 예측합니다. 첫째, 의원들은 공공 장소에서 광고를 덜 보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Gharibashvili는 스페인과 이탈리아에서 도입된 것과 유사한 모델을 따라 모든 것을 제거할 계획입니다.

결과적으로 운영자는 인터넷, 텔레비전 또는 물리적 공간을 통해 수행되는 광고 및 캠페인을 중단해야 합니다. 플러스 측면에서 운영자는 여전히 회사를 후원하고 이러한 방식으로 로고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Gharibashvili는 또한 미성년자 도박에 대한 금지를 부과하려고 하며, 이 경우 25년이 됩니다. 즉, 해당 연령 미만의 사람은 소매 및 온라인 도박이 모두 금지됩니다. 외국인은 금지 사항이 적용되지 않기 때문에 여전히 도박을 할 수 있습니다.

장관은 또한 더 엄격한 규제의 결과로 역외 도박 시장이 활성화 될 수 있음을 알고 미리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교육부는 해외 도박 사업자에 대한 지불을 금지하도록 해당 국가의 허가된 지불 프로세서에 요청할 것입니다.

더 많은 업데이트가 있을 예정입니다. 국가의 운영자는 정부가 도박 사업에 대한 세금 인상 계획과 지속 가능하고 장기적인 모델을 증명하는 방법에 대해 더 알고 싶어할 것입니다.



[ad_2]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