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_1]
엘리엇 스털링 그는 다양한 학생과 가상의 지원자의 이름으로 250건 이상의 학자금 대출을 청구한 기록 세터여야 합니다. 그러나 Sterling은 교육을 더 받기 위해 대출을 사용하는 대신 15건의 재정 지원 사기, 전신환 사기 및 자금 세탁에 직면하면서 진짜 곤경에 빠졌던 다른 계획을 세웠습니다.
총체적으로 악용되는 학자금 대출
250건의 대출은 교육 목적을 위한 연방 재정 지원으로 총 140만 달러에 달했습니다. 검찰은 스털링의 사기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그가 위조 문서를 사용하여 배턴 루지 커뮤니티 칼리지의 수업에 개인을 등록한 다음 실제 또는 가상의 학생을 대신하여 대출을 청구하는 데 해당 신청서를 사용했다고 말했습니다.
교육부 감찰실 특수요원 에드 콜 학생들에게 제공되는 재정 지원의 사기에 대처하기 위한 부서의 준비를 재확인했습니다. BRCC는 FBI로부터 사기 사실을 처음 통보받았고, FBI는 BankMobile로부터 정보를 받아 연방 당국에 사기 가능성이 있음을 알렸습니다.
그런 다음 그 남자는 이 돈 중 최소 256,000달러를 가지고 네바다와 펜실베니아를 포함한 여러 주에 걸쳐 부동산을 방문하는 도박을 시작했습니다. Sterling은 이미 15개 항목 모두에 대해 유죄를 입증한 동료 배심원단과 대면했습니다.
Sterling의 매력 공격은 자격이 없고 학업 경력을 추구하는 데 관심이 없는 학생들을 대신하여 수십 건의 가짜 서류 제출로 이어졌습니다. 일부는 신청 당시 투옥되기도 했다. 그는 심지어 사기 지원으로 목표로 삼았던 대학의 학생들을 사칭하기 위해 사람들에게 돈을 지불했습니다.
수많은 사기와 많은 피해자
그는 실제 학생들이 자신의 이름으로 대출을 신청하도록 하기까지 했습니다. 검사인 Rene Salomon이 이제 납세자와 동료 학생들 모두 Sterling의 속임수와 조작에 대한 대가를 치러야 한다고 말한 것처럼 보였습니다.
검사에 따르면 Sterling은 또한 $90,000에 달하는 COVID-19 지원 대출을 받았습니다. 그에게도 유죄가 선고되었습니다. 연방 수사관은 Sterling이 체포된 후 약 422,600달러를 회수할 수 있었습니다. 스털링은 7월 7일 최종 판결을 들을 예정이다.
Sterling은 자격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법정에서 자신을 변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단순히 자신이 결백했고 법원은 돈을 버는 방법을 찾은 그를 처벌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BRCC에 지원한 총 172명의 학생은 Sterling의 사기와 관련된 수업에서 낙제 또는 자퇴했습니다.
[ad_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