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_1]
9월에 POGO 또는 필리핀 근해 게임 운영자가 주 예산을 2,800만 달러 부족하게 만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제 필리핀의 자금세탁방지위원회(AMLC)는 36개의 허가된 POGO 중 2개에 대해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이 POGO는 규정에서 요구하는 준수 확인을 충족하지 못하거나 완전히 거부했습니다.
워치독은 MG 유니버설 링크 제한 그리고 이너 스트롱 리미티드규제 기관은 웹사이트에 게시된 공식 성명에서 적절한 규정 준수 검사를 시행하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결과적으로 AMLC는 AMLC와의 협력을 거부한 “해당 대상자의 등록 취소”를 국가의 게임 규제 기관인 PAGCOR에 요청했습니다.
이 규정 준수 전제 조건은 최근 해외 게임 운영자를 포함하도록 확장되었으며 일부는 운영을 완전히 구성할 시간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POGO는 규제 기관과 대화를 시작했습니다.
2001년 자금세탁방지법이 변경됨에 따라 AMLC는 규제 기관이 24시간 통지를 제공한 경우 POGO를 대상으로 철저한 규정 준수 검사를 수행할 권리가 있습니다.
POGO는 필리핀 회복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POGO는 필리핀 대통령으로 법률 변경을 경험했습니다. 로드리고 두테르테 9월에 새로운 법률에 서명하여 역외 회사의 운영을 허용할 뿐만 아니라 이러한 운영자에게 세금을 부과하는 방식도 변경했습니다.
이 법은 게임 운영 수익을 강화하기 위해 POGO에 대한 조세 준수 요건과 조세 제도를 명확히 했으며, 이는 대체로 성공적이었습니다. 이 법안은 총 게임 수익(GGR)에 대해 5%의 고정세를 도입하여 직간접적인 지방 및 정부 세금의 기존 부과금을 대체했습니다.
그러나 법은 PAGCOR와 같은 규제 기관이 운영자 GGR의 2%를 초과하지 않을 수 있는 추가 세금을 추구하고 부과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새 세법은 또한 외국인 직원이 소득에 대해 25%의 세금을 납부해야 하며 소득에서 원천징수되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새로운 조세 제도에 따라 수익의 60%는 필리핀의 의료 시스템을 강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Universal Health Care Act에 사용됩니다. 이 금액의 20%는 기존 의료 시설 개선에 할당됩니다.
[ad_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