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_1]
이보플레이선도적인 iGaming 개발 스튜디오인 ,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하여 공격받은 국가에 심각한 고통을 안겨주고 250만 명 이상의 이재민을 일으키고 유럽이 현대 역사상 가장 큰 난민 위기를 일으킨 것에 반대하는 가장 최근의 회사가 되었습니다.
Evoplay, 우크라이나에서 입지 유지
이제 회사는 우크라이나 팀원을 위한 비상 계획이 제대로 수립되었는지 확인하려고 합니다. Evoplay는 러시아 침공으로 인해 정규 운영 중단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적대 행위가 2월 24일에 시작되었을 때 Evoplay는 신속한 대응을 통해 직원들에게 키프로스로 이전할 것을 제안하여 직원의 15%를 성공적으로 대피시켰습니다.
회사는 폴란드 국경과 가까운 도시인 리비우에 새 사무실을 열기로 했습니다. 이 도시는 러시아가 군사 기지를 목표로 삼아 최근 며칠간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포격은 이미 인명을 앗아갔습니다. Evoplay는 여전히 우크라이나를 주요 사업지로 삼고 있습니다.
Evoplay는 키프로스로 이전하려는 팀원들에게 그렇게 할 수 있는 수단을 제공할 것입니다. 회사 직원들은 이미 다른 곳으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동부 전쟁을 피하는 모든 사람들을 수용해야 하는 압력을 받고 있는 서부 서부 지역에서 인도적 구호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직원이 이전할 수 있으며 Evoplay는 계속해서 도움을 줍니다.
그 동안 Evoplay는 나머지 유럽 지역에 사업을 구축하고 게임 개발 속도를 확대할 계획을 계속 추진할 것입니다. 회사 대표 이반 크라브추크 이 말을했다 :
“우리는 우크라이나에 기반을 둔 팀원들을 재집권하기 위한 노력에 처분할 수 있는 모든 자원을 집중할 것입니다. 우리 역사의 암울한 시기에 우크라이나의 광범위한 필요를 지원하는 것이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소한의 일이며 상황이 발전함에 따라 현장에서 인도주의적 노력을 지원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것을 약속합니다. 따뜻한 응원의 말을 전해준 모든 친구들과 파트너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회사 대표 이반 크라브추크
Kravchuk은 자신의 위치를 유지하기로 선택한 우크라이나의 많은 업계 대표 중 한 명입니다. 제휴 회사, 개발자 및 카지노 공급업체는 모두 러시아의 침략에 맞서기 위해 함께 뭉쳤으며 자원 봉사 활동을 통해 직접 또는 심지어 무기를 들고 재정적으로 국가를 계속 지원했습니다. Evoplay는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우크라이나 구호 활동에 계속 기여할 것입니다. 우크라이나 기업이 우크라이나에 머물면서 Clarion Gaming(해당 국가의 기업과의 협업을 거부함), Bet365 및 Parimatch를 비롯한 많은 산업 거물이 러시아를 떠났습니다.
[ad_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