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tin Nakkim, Cherry Spelglädje CEO 취임

[ad_1]

스웨덴 베팅 회사 체리 스펠글래제 선택했다 한스 마틴 나킴 운영자의 새로운 최고 경영자로서. Nakkim은 회사의 전 CEO를 대체합니다. 아론 에그포스.

Nakkim은 Cherry Spelglädje의 CEO가 됩니다.

낙킴은 앞으로 회사를 더욱 발전시키겠다는 의지로 CEO가 될 것입니다. Cherry Spelglädje는 리더십의 새로운 변화가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베팅 상품을 다양화하려는 운영자의 야심찬 계획과 일치한다고 말했습니다.

Nakkim은 그에게 맡겨진 신뢰에 영광을 돌리며 Cherry Spelglädje와 그 팀을 위해 일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Cherry Spelglädje의 게임 부문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와 투자를 모색하기를 기대합니다.” 그는 말했다.

Cherry Spelglädje는 자회사였습니다. 체리 그룹. 그러나 Bridgepoint 주도 컨소시엄이 후자를 인수했을 때 Cherry의 iGaming 부문은 ComeOn으로, Cherry Group은 EE Intressenter로 브랜드가 변경되었습니다. Cherry Spelglädje는 현재 EE Intressenter의 일부입니다.

Egfors는 상황에 만족합니다.

Egfors는 CEO로 일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는 6년 동안 “재미와 도전 모두”로 가득 찬 기간이라고 설명했습니다. Egfors는 동료들 사이에서 많은 새로운 친구를 사귀었고 회사의 다른 구성원들과의 모든 회의와 여행의 추억을 소중히 여겼습니다. 전 CEO는 감사하고 행복하게 회사의 일원으로 계속해서 발전을 추진할 것입니다.

Egfors는 Cherry Spelglädje의 개발이 아직 끝나지 않았다는 점에 대해 절대적으로 긍정적입니다. 그는 회사가 스웨덴 카지노 산업에서 리더십 위치를 유지하도록 돕는 데 열심입니다.

Egfors는 Cherry Spelglädje의 일부로 남아 있지만 새로운 역할을 맡게 됩니다. 발표는 그가 회사의 사업 운영 내에서 일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하는 것 외에는 그것에 대해 많은 것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그의 말로는 회사의 발전에 보다 직접적인 도움을 줄 수 있어 더욱 기쁩니다. Egfors는 그의 새로운 역할을 통해 그가 회사의 장소를 직접 방문하고 더 많은 동료를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스웨덴의 IGaming은 현재 급격한 성장을 겪고 있습니다. 2021년 2분기에는 북유럽 국가의 온라인 베팅 사업이 두 자릿수 성장을 보였습니다. 온라인 도박의 인기는 소매 도박보다 우세하며 많은 소매 사이트가 폐쇄되고 온라인으로 비즈니스를 이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경향 때문에 스웨덴 규제 기관은 온라인 운영을 더 잘 규제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기 시작했습니다. 최근에 국가는 면허 없이 스웨덴 시민에게 제품을 제공하는 역외 운영자에 대한 조치를 고려하기 시작했습니다.



[ad_2]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