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_1]
멜코 리조트 마카오에서 라이선스 연장을 신청한 최초의 회사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회사 회장 겸 CEO 로렌스 호 확인했습니다. 회사는 구속력 있는 규제 및 라이선스 계약의 최종 초안이 2022년에 도착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특별 행정 구역(SAR)에서 추가 6개월 연장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규제에 대한 최종 수정이 완료되면 양보 확장
이는 마카오 경제 재무장관이 영업권 허가를 6개월 더 연장하기로 한 결정에 따른 것입니다. Lei Wai Nong은 조광권자들이 최소한 최종 프레임워크가 진행되는 2022년 12월 31일까지는 권리 상실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정부는 SAR의 규제 상황을 재조정하는 개정된 게임법을 계속 진행하고 있습니다. 우선, 양보가 더 이상 장기간 동안 부여되지 않으며, 법률 변경으로 인해 라이센스가 10년으로 제한됩니다. 즉, 해당 라이선스를 신청하는 사람은 누구나 규제 법령을 준수해야 하고 이 기간이 끝날 때 재선될 자격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Melco의 움직임은 다른 모든 사업자가 이미 자체 서류를 제출했거나 라이선스 연장에 필요한 문서를 준비한 상태에서 아마도 억제된 이벤트가 아닐 것입니다. 사실상 종료 기간은 현재 6월 26일 마감일에서 6개월 앞당겨집니다.
Melco와 운영자는 SAR에서 역풍에 직면
그러나 마카오에서 모든 것이 좋은 것은 아닙니다. Ho는 중국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COVID-19의 영향이 여전히 문제이며 수익성이 감소했다고 강조했습니다. 중국은 마카오가 본토로의 확산 중심지가 될 수 있다는 우려로 국경 간 이동을 계속 제한하고 있습니다. 마카오는 올해 초 몇 개월 만에 처음으로 COVID-19 사례를 보고했습니다.
한편 중국은 수십 건의 사례가 보고된 후 COVID-19의 확산을 막기 위해 1700만 도시 허브인 선전을 폐쇄했습니다. 이 모든 것은 라이센스 갱신을 위해 620만 달러에서 1000만 달러 사이의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카지노 운영자의 재정적 어려움을 가중시킵니다.
중국 설날도 관광객 유입이 다소 제한되어 2019년만큼 좋지는 않았습니다. 마카오에서 해외 여행이 시작되고 있지만 전염병 통제의 어려움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Melco의 자체 실적도 2021년 4분기에 1억 6000만 달러의 순 손실을 보고하면서 진정되었습니다.
마카오는 SAR이 경제를 활성화하고 도박을 최대한 멀리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호텔 및 환대 부문에서 막대한 성장을 창출할 수 있기를 여전히 희망하고 있습니다. 한편, 정킷의 영향은 대부분 사업자 라이센스 사용자에게 명목상이었습니다.
[ad_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