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Gaming, 캐릭터 네이밍 콘테스트 우승자 발표

[ad_1]

NetGaming의 새 게임 “Dragon Fortress – Battle of the Castle”은 회사의 독특하고 혁신 중심 게임 포트폴리오가 성장함에 따라 유망한 신작입니다. 떠오르는 iGaming 개발자는 “모든 영웅에게는 이름이 필요합니다!”라고 발표했습니다. 지난 주 커뮤니티에 최신 릴리스의 타이틀 캐릭터에 대한 고유한 제목을 생각해 달라고 호소한 대회입니다.

역사에 합당한 이름

6월 10일부터 6월 13일까지 진행된 이번 공모전은 현재 종료되며 당첨자 및 주인공 ‘정복자 콜린’의 이름 선정을 공개했다. 우승작은 NetGaming에 제안을 이메일로 보낸 Sam Gascoyne이 제출했으며 이제 iGaming 커뮤니티에서 자신의 이름이 영원히 남을 것입니다.

Dragon Fortress – Battle of the Castle은 향수를 불러일으키지만 세련된 그래픽을 사용하여 사람들을 독특한 게임 경험으로 끌어들이는 아케이드 기반 경험을 개발하는 스튜디오와 함께 혁신을 위한 NetGaming의 전통을 이어가는 게임입니다. 주인공의 이름은 진정성을 더하고 더 기억에 남는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이 중세 아케이드 스타일 게임의 줄거리는 실제로 매우 간단합니다. 다양한 용기를 내서 자신의 명성을 높이려는 콜린이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를 진행하면서 그는 성을 도는 임무에 착수하여 모든 문이 그에게 부자와 유명인이 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영웅과 함께 퀘스트를 수행하고 드래곤을 물리치세요

무작위 야생, 야생 릴 및 동전 승리가 있습니다. 승수, 보너스 선택, 복권 및 무료 스핀으로 넘쳐나는 보물 상자가 있습니다! 그러나 속담에 나오는 영웅이 막대한 비용을 치르게 할 수 있는 도전에 직면해 있기 때문에 도전은 여전히 ​​도사리고 있습니다. 특히 보물을 지키는 드래곤이 Colin이 그의 약탈을 약탈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게임 자체는 NetGaming의 Nat이 Super Mario에서 Goombas와 Bowsers를 플레이하는 데 영감을 받아 개발 팀이 타이틀의 아케이드 모양을 고안하도록 이끌었습니다. 일단 디자인이 정해지면 수학은 쉽게 알아낼 수 있었고, 남은 일은 캐릭터와 환경이 재미있게 놀 수 있도록 하는 것이었습니다. 사실, 진정한 모험 스타일의 게임을 만들고자 하는 개발자에게는 플레이어 여정이 우선 순위였습니다.

결과는 일종의 아케이드 슬롯 조합 중 하나입니다. 기성세대에게 어필할 수 있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동시에 새로운 플레이어의 환상을 불러일으키는 역동적인 게임 플레이도 있습니다. 보스전과 미스터리 보상이 있어 흥미진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한편, 콜린은 드래곤에게 쉽게 겁먹지 않고 자신의 훌륭한 검을 들고 보물을 해방할 뿐만 아니라 드래곤을 무찌르기 위한 과감한 여정을 떠납니다. Colin Conqueror와 같은 이름을 가진 Sam Gascoyne은 그 자체로 영웅입니다. Gascoyne은 자신의 NetGaming 선물 가방을 즐기고 있습니다!



[ad_2]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