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gen Holdings, 러시아에서 Primorye 프로젝트 추진

[ad_1]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많은 기업들이 국가 침략자에 대한 계획을 중단하거나 중단했습니다. 나가코프 가장 최근에 발표한 회사 중 하나는 현재 계획을 중단하고 가만히 앉아서 상황이 발전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극동 지역의 블라디보스토크에 계획된 통합 리조트에 대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결정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한국 회사는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그러나 러시아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모든 기업이 사업 기회를 완전히 기피한 것은 아니다. 플젠 홀딩스(주)인 한국 회사는 이미 Primorye에 새로운 통합 리조트를 건설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회사는 개발 초기 단계에 최소 2,340만 달러를 투입할 계획이며, 이는 상황이 더 나아질 수 있다는 자신감을 보여주는 상당한 금액입니다.

Plgen Holdings Co Ltd가 제안된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된다면 결과 건물에는 100개의 객실이 있어야 하며 추가 옵션이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1단계는 2025년 이전에 완료되지 않으며 리조트 숙박 시설이 설정되면 나머지 편의 시설 및 보조 시설에 대한 2단계 작업이 시작됩니다.

Plgen Holdings는 프로젝트를 초기 단계에서 끝까지 탐색하는 데 필요한 자격을 갖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해당 직책에 대한 완벽한 후보자임을 확신합니다. 러시아가 2월에 벌인 현재 진행 중인 우크라이나 전쟁에 대한 언급은 없으며 이미 약 천만 명의 우크라이나 시민을 이주시켰습니다.

그러나 Plgen Holdings는 세계 최대 시장의 제재로 인해 국가에 대한 압박이 가중되는 점을 고려하여 전략을 재고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Primorye Gambling Zone은 이 지역의 높은 관광 프로필이 더 나은 재정적 결과로 이어지기를 바라는 많은 투자자들에게 유망한 프로젝트로 남아 있습니다.

더 많은 기업들이 러시아에서 그들의 움직임에 무게를 싣고 있다

Primorye는 아시아 도박꾼들로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수익성이 높은 시장으로 변모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미 Summit Ascent 및 NagaCorp를 비롯한 여러 주요 회사의 관심이 있었지만 두 회사 모두 해당 부동산이나 계획에 대한 추가 계획을 표현하는 데 주의를 기울였습니다.

한국이 이미 제재 대상 국가에 합류한 상황에서 러시아가 더욱 심각한 글로벌 고립에 빠질 가능성이 존재한다.



[ad_2]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