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_1]
오늘 또 다른 청문회가 열릴 예정입니다. 티모시 에드먼즈, 미시간 지역 대표 유나이티드 자동차 노동자, 그는 기금에서 2백만 달러를 횡령한 혐의로 구금 및 기소되었습니다. 그는 현재 “임시 구금” 상태이기 때문에 오늘 법정에 출두할 예정입니다. 즉, 판사가 도주 위험이 없다고 판단하거나 혐의가 기각되면 오늘 청문회 후에도 석방될 수 있습니다.
후자의 시나리오는 범죄 혐의의 심각성에 대해 철저한 조사가 필요하기 때문에 가능성이 낮습니다. 현재 Edmunds는 자금 세탁 혐의로 20년형과 $500,000의 벌금에 처해 있습니다. 그의 횡령과 $10,000 벌금에 대한 또 다른 5년형과 함께. Edmunds는 지난 10년 동안 미시간 주 워렌에 있는 UAW Local 412의 일원으로 재무 총무 겸 재무로 근무했습니다. 이로 인해 그는 노동 조합의 금고를 통하는 모든 돈을 통제할 수 있었습니다. 자금을 전용할 수 있는 기회였을 것입니다.
에드먼즈가 횡령 혐의를 받게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돈이 사라졌고 그것은 여부의 문제가 아니라 사실의 상태입니다. 그러나 이 문제에 대한 에드먼즈의 유죄는 아직 입증되지 않았다. 에 불만이 접수되었습니다. 10월 27일 미국 노동부의 감찰관 요원이 UAW 금고에서 돈이 사라졌다는 제보를 받은 후.
수사관들은 2018년부터 2020년까지 ATM에서 30,000달러 상당의 인출과 함께 약 142,000달러가 그의 조합 직불 신용으로 이체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Edmunds로 인도되었습니다. ATM 인출은 Greektown Casino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조사에 따르면 2016년과 2020년 사이에 Edmunds는 100만 달러 이상의 바이인을 제공했으며 4년 동안 총 도박 금액은 1600만 달러를 초과했습니다. 그러한 금액을 처리하는 것은 당국에 훨씬 더 빨리 경고해야 했지만 조사에 따르면 Edmunds는 그보다 더 똑똑했습니다.
그는 그가 주어진 금액 이상을 현금화할 경우, 통화 거래 보고서, 은행비밀보호법에 따라 의무화되어 있습니다. 한 번에 $10,000 칩을 현금화하면서 Edmunds는 발각되는 것을 피하는 것 같았습니다.
가짜 기록으로 그의 발자취를 덮으려는 시도
물론 Edmunds의 과도한 도박이 UAW 금고에서 자금을 조달해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러나 수사관들은 Edmunds가 여러 사치품을 구입하고 여러 대의 자동차를 임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처음에는 국제적으로 처리되었지만, UAW 감사관은 가짜 은행 기록을 생성한 Edmunds를 폐쇄했습니다. 수사관이 해당 부서에 연락하여 신고하는 데는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Edmunds에 대한 소송은 끔찍합니다. 연방 관리들은 Edmunds의 주장된 행동을 비판하고 그가 동료 노조원들의 신뢰를 배신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주장은 아직 입증되지 않았습니다.
[ad_2]